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오는 16일(화)까지 ‘우리가게 김치자랑! 순천미식대첩’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대회는「2024 순천미식주간」프로그램 중 하나로 순천의 다양한 맛집이 가지고 있는 음식자원을 국가정원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소개하고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가규모는 10팀으로 순천시에서 식당을 영업 중인 운영자가 대상이며 선착순에 의해 참가자가 확정된다.
수상자는 오는 21일 오후 3시 순천만국가정원 동문「2024 순천미식주간」행사장 내에서 현장 경연을 통해 결정된다.
참가 방법은 순천시청 홈페이지(www.suncheon.go.kr)에서 제출서류를 내려 받아 참가신청서, 조리법 등을 작성한 후 오는 16일(화)까지 순천시 농식품유통과(moons16@korea.kr)로 메일 접수하면 된다.
신순옥 농식품유통과장은 “순천의 다양한 식당 운영자들이 만드는 김치를 관광객에게 선보여 외식업소 운영자와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미식문화 확산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2024 순천미식주간」행사는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운영된다. 현장행사는 국가정원 동문 일원에서 오는 20일, 21일 이틀간 진행되며 순천의 맛집소개와 음식문화를 즐길 수 있는 순천 미식회, 음식체험, 전시 및 마켓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동부취재본부 송옥주 기자 <저작권자 ⓒ 지구환경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